달곰즈 NFT 프로젝트 1차 민팅 완판

달곰즈프로젝트(핌글로벌)가 '실물혜택기반 멤버십 NFT 프로젝트 ‘Dalgomz’ 1차 민팅을 진행, 완판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지난 5일 진행된 1차 사전예약 민팅은 오픈 15분여만에 계획된 판매 물량 1,000개가 완판됐다.
핌글로벌 관계자는 “여러 대외적인 악재로 우려가 많았는데 1차 민팅이 완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를 내놨다" 밝히며 "앞으로도 달곰즈 프로젝트를 믿고 응원해주는 홀더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 덧붙였다.
달곰즈프로젝트는 강원도 설악산에서 내려온 반달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실물혜택 멤버십으로 속초시 상공회의소(속초, 고성, 양양, 인제 지역 관할)를 파트너로 두고 있다. NFT 구매 시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전국에 연계 되어있는 호텔·리조트·설악워터피아 할인 또는 무료이용권 제공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달곰즈 홀더전용 캠핑장·글램핑 이용권 등의 혜택을 누릴수 있다.
또한, 핌글로벌은 속초의 대표적 수제맥주 양조장인 몽트비어와 협업 'NFT 수제맥주'를 신세계L&B의 와인앤모어를 통하여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멤버십 담당자는 “현재도 최초 구매 가격을 상회하는 멤버십 혜택이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앞으로 강원도를 시작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달곰즈프로젝트 2차 민팅은 테스터 형식으로 1월 중순경 진행될 예정이며 멤버십을 보유한 유저들에게 IP를 활용한 달곰즈 비치(해수욕장), 달곰즈 굿즈샵, 달곰즈 맥주등의 수익 쉐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프로젝트는 B2B 전문기업 주식회사 브릿지네트워크가 마케팅 어드바이저를 맡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