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카브랜즈, NFT 컬렉션 '모카버스' 내년 1분기 출시

8888개의 NFT로 구성
홍콩의 메타버스 기업 애니모카브랜즈가 NFT 컬렉션 '모카버스(Mocaverse)를 출시한다.
15일(현지시간) 애니모카브랜즈는 내년 1분기부터 모카버스 NF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카버스는 모카라고 불리는 8888개의 NFT로 구성된다. 각각은 몽상가, 건축업자, 천사, 커넥터 및 신자본가의 5개 부족 중 하나에 속한다. 각 부족은 웹3에서 체인지메이커의 다양하면서도 보완적인 페르소나를 나타낸다.
모카버스는 애니모카브랜즈 그룹 회사, 파트너,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간 협업 및 애니모카브랜즈 생태계 전반에 걸쳐 발견되는 다양한 형태의 유틸리티 간에 더 강력한 연결을 형성하도록 설계됐다.
회사측은 "모카버스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새로운 유틸리티와 협업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애니모카브랜즈는 블록체인 게임에서 e스포츠, 플랫폼 및 마켓플레이스에 이르기까지 웹3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 초점을 맞춘 380개 이상의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모카버스는 이 생태계의 연결과 응집력을 개선해 지원하는 웹3 커뮤니티를 혁신, 생성 및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최고의 빌더, 사고 리더 및 얼리 어답터를 한데 모을 예정이다.
Animoca Brand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얏 시우는 "모카버스는 팀과 포트폴리오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차세대 프로젝트와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면서 보다 긴밀하고 시너지 효과가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NFT 거래소 매직에덴, 메타버스·게임 NFT 분야에 힘 준다

FDMAN
12-16
44
라인 넥스트, tvN '줄 서는 식당' 미식 경험 제공 NFT 출시

FDMAN
12-16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