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픽쳐스21, NFT 플랫폼 메타올과 '드림메타' NFT 발행

드림픽쳐스21이 NFT(대체불가토큰) 전문 플랫폼 메타올과 협업해 '드림메타 NFT'를 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드림픽쳐스21가 발행하는 '드림메타 NFT'는 자체 보유 중인 웹툰 IP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 웹툰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웹툰 NFT는 이달 중순부터 정식 연재되는 '독먹는 힐러' 작품으로 진행된다.
'독먹는 힐러' 웹툰 NFT를 보유하면 주인공 캐릭터로 만들어진 PFP(프로필 픽처)를 받아 드림메타 프로젝트 세계관에 스토리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웹툰 굿즈를 제공한다.
웹툰 작가의 꿈을 가지고 있는 지망생이라면 드림픽쳐스21이 진행하는 공모전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웹툰 작가들과의 팬 미팅과 강연, 드림픽쳐스21 채용 시 우선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일권 드림픽쳐스21 대표는 "이번 드림메타 NFT는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라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웹툰 외에도 무빙웹툰 등 K-콘텐츠와 NFT의 결합은 더욱 확장될 것"
이라고 밝혔다.
출처: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2120714571632542
댓글
씨제이엠글로벌-이클리온, 메타버스·NFT 사업 업무협력

FDMAN
12-07
50
“요즘 뜨는 NFT 다 모인다”…크리스마스 NFT 아트페어 개최

FDMAN
12-07
47
